메테르니히 비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8:41
본문
Download : 메테르니히 비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0 20 .pptx
_SLIDE_1_
메테르니히 비판
_SLIDE_2_
목차
메테르니히와 메테르니히 논쟁
메테르니히에 대한 긍정적 평가
메테르니히의 사상적 배경
빈 체제에 대한 intro 및 비판
빈 체제 intro
비판 1 권력관계의 헤게모니적 측면
비판 2 체제의 과두적 성격
오스트리아 내부문제와 메테르니히의 대응(개혁의 지체) 및 실각
_SLIDE_3_
메테르니히
비엔나 체제 성립의 核心(핵심)인물
보수주의 국제정치 질서를 창출한 장본인
“정교하게 깎인 프리즘처럼 복잡하고 섬세하면서 전체가 표면에 드러나 있는 로코코 풍 인물 … 대화는 화려하지만 진지함이 없다. 살롱에서나 내각에서나 똑같이 편안함을 느낀 … 진실보다 존재 자체로 스스로를 정당화 하는 18세기 귀족사회의 전형”
_SLIDE_4_
메테르니히 논쟁
하인리히 본 스르빅
Heinrich von Srbik
폴 슈뢰이더
Paul W. Schroeder
_SLIDE_5_
메테르니히에 대한 긍정적 평가
메테르니히의 정책은 자신이 추구하는 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한 합리적 시도
초국가적 원칙에 의한 국제정치체제를 구상
정통성, 적법성을 강조?강대국 간 합의를 통한 안정적 질서 추구
중재를 통해 강대국 간의 균형을 이룸?유럽의 긴 평화를 가져옴
_SLIDE_6_
메테르니히의 사상적 배경
자유: 권위에의 자발적인 순응으로 획득 가능
政府의 최소화 < 政府의 정당한 지배
보수-개혁의 세력 간 균형 및 법의 준수 중시
권위있는 정치체 하의 평형상태를 자연스러운 질서로 여김
혁명(무질서, 폭력, 무지)?질서파괴
사회통합의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권위 있는 정치적 지도가 필요, 기존질서의 회복 추구
_SLIDE_7_
빈 체제
1815년 나폴레옹 전쟁 후 전후질서 구상
? 전쟁 이전 현상유지 goal(목표)
4국 동맹 : 프랑스 견제, 영토적 세력균형
신성동맹 : 왕조적 보수주의
보수주의 가치 공유
? 반…(skip)
메테르니히 비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20 20
메테르니히,비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메테르니히 비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0 20 , 메테르니히 비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0 20 경영경제레포트 , 메테르니히 비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메테르니히 비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20 20






순서
Download : 메테르니히 비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0 20 .pptx( 73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