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비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1:04
본문
Download : 미디어비평.hwp
REPORT
-추석 방송3사 편성표에 대하여-
- 목 차 -
1. 들어가며
2. 방송 3사의 일반적 추석 편성 방향
3. 방송 3사의 편성 drawback(걸점)
4. 지역방송국의 편성 및 drawback(걸점)
5. 마치며...
1. 들어가며
해마다 명절이면 일가친척 모두모여 담소를 나누고 가족끼리의 놀이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과거 우리 한가위의 전통적인 모습이라 할 수 있었다. 그러나 핵가족화 되고 경제사정이 악화됨으로 인해 귀성길에 오르지 못하는 가구수가 늘어남에 따라 점점 명절에 모이는 가정이 줄어들거나 모인다 하더라도 적은 인원이 모임으로 인해 북적대던 과거의 명절의 모습은 점점 사라지고 있는 것이 오늘날의 추세가 되어가고 있따 이로 인해 명절 휴무기간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저녁이 되어도 별다른 소일거리가 줄어들어 사람들은 점점 TV앞으로 모여들게 된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명절의 시청률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방송사들은 strategy적으로 명절 특집호로그램에 많은 비중을 두었고 10여년 전부터 명절은 많은 볼거리들을 제공하는 TV에 대한 기대감을 사람들에게 심어주지 않았나 생각된다 하지만 지나친 방송사의 경쟁으로 인해 오히려 지나친 상업적…(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미디어비평
Download : 미디어비평.hwp( 49 )
미디어비평 , 미디어비평경영경제레포트 , 미디어비평
순서
미디어비평,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미디어비평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