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ympiad.kr [이벤트 기획] VIP 회원을 위한 H-금융회사의 Luxury Fashion Show 기획(안) > olympiad3 | olympiad.kr report

[이벤트 기획] VIP 회원을 위한 H-금융회사의 Luxury Fashion Show 기획(안) > olympiad3

본문 바로가기

olympia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벤트 기획] VIP 회원을 위한 H-금융회사의 Luxury Fashion Show 기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4:45

본문




Download : [이벤트 기획] VIP 회원을 위한 H-금융회사의 Luxury Fashion Show 기획(안).ppt






레포트/경영경제
[이벤트%20기획]%20VIP%20회원을%20위한%20H-금융회사의%20Luxury%20Fashion%20Show%20기획(안)_ppt_01.gif [이벤트%20기획]%20VIP%20회원을%20위한%20H-금융회사의%20Luxury%20Fashion%20Show%20기획(안)_ppt_02.gif [이벤트%20기획]%20VIP%20회원을%20위한%20H-금융회사의%20Luxury%20Fashion%20Show%20기획(안)_ppt_03.gif [이벤트%20기획]%20VIP%20회원을%20위한%20H-금융회사의%20Luxury%20Fashion%20Show%20기획(안)_ppt_04.gif [이벤트%20기획]%20VIP%20회원을%20위한%20H-금융회사의%20Luxury%20Fashion%20Show%20기획(안)_ppt_05.gif [이벤트%20기획]%20VIP%20회원을%20위한%20H-금융회사의%20Luxury%20Fashion%20Show%20기획(안)_ppt_06.gif
기획서
[이벤트 기획] VIP 회원을 위한 H-금융회사의 Luxury Fashion Show 기획(안)





설명




다.

❖ Fa…(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이벤트 기획] VIP 회원을 위한 H-금융회사의 Luxury Fashion Show 기획(안).ppt( 46 )


,경영경제,레포트



고객의 호감도 증대 및 만족을 유도하여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패션 이벤트 행사 기획안입니다. 레포트 준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순서
고객의 호감도 증대 및 만족을 유도하여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패션 이벤트 행사 기획안입니다.

1) 행사 기획 배경
- 나날이 치열해지는 경쟁 상황 속에서 고객에 대한 로열티 증대로 인한 고객과의 강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고 일반 고객에 대한 호의적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여 제품 및 서비스의 판매 증대를 도모하는데 행사의 기획 배경이 있다

❍ 사회적 측면
Private Service 선호
• 고급화 추세
• 자산에 대한 불안감
❍ 기업적 측면
• 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홍보 效果 극대화
• 브랜드 로열티 증진
• 잠재 고객에 대한 각인
• 서비스의 판매 촉진
❍ 서비스 측면
• 고객의 만족도 증진
• 서비스 이해도 증진
• 서비스 이용의 활성화

2) 행사의 目標(목표)
- 본 VIP 회원을 위한 Luxury Fashion Show는 H금융에 대한 고객의 호감도 증대 및 만족을 유도하여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한다. 리포트 준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기획서 , [이벤트 기획] VIP 회원을 위한 H-금융회사의 Luxury Fashion Show 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





성공적 이벤트 행사를 위한 제언

1. 행사 기획 배경
1) 행사 기획 배경
2) 행사의 目標(목표)

2. 행사 기본 계획
1) 행사 기본 개요
2) 행사 선결 과제課題
3) 행사 기본 방향
4) 행사의 표현 컨셉
5) 행사의 구성

3. 행사 세부 연출 계획
1) 연출 구성 방향
2) VIP 고객용 맞춤 프로그램(program]) 구성표
3) 일반 고객용 맞춤 프로그램(program]) 구성표
4) 프로그램(program]) 세부내용
5) 시놉시스



고객이 만족하고 긍정적 경험을 유도할 수 있는 성공적인 이벤트는 치밀하고 참신한 기획, 고객을 아는 풍부한 경험이 조화를 이루며 완성되어 집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lympiad.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lympiad.kr All rights reserved.